U+부모안심  로그인  |  회원가입

공지사항

부모안심 공지사항입니다.


※ 부모안심 서비스 가입 후 차단이 되지 않을 경우, 혹은 부모안심 서비스 해지 후 차단이 계속될 경우
1.공유기 종료 2.컴퓨터 종료 3.컴퓨터/공유기 재시작
위와같이 공유기 리셋 후 컴퓨터를 재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름 관리자
제목 [공지]2월28일 고객웹사이트 일시중지
내용 안녕하십니까

2월 28일(화) 오전 전용선 정비로 인하여 고객웹사이트의 접속이 불가하게됩니다.

작업일시 : 2월 28일 03:00 ~ 08:00 (약5시간 예상)
작업내용 : 전용선 정비로 인한 고객웹사이트 일시중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