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부모안심 

공지사항

부모안심 공지사항입니다.


※ 부모안심 서비스 가입 후 차단이 되지 않을 경우, 혹은 부모안심 서비스 해지 후 차단이 계속될 경우
1.공유기 종료 2.컴퓨터 종료 3.컴퓨터/공유기 재시작
위와같이 공유기 리셋 후 컴퓨터를 재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름 관리자
제목 파워콤 클린웹 서비스가 오픈하였습니다.
내용 안녕하십니까?

파워콤 클린웹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차단이 의심되는 사이트가 있으시다면 우측 오차단사이트신고 메뉴를 통해 신고해주시면 검토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국내외 유명 포탈, 게임, 교육 사이트 등과 유사한 주소를 가진 유해 사이트가 많이 존재합니다. 정확한 주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워콤 클린웹 서비스는 가입자(명의자)의 동의나 선택에 의해서만 제공되는고객선택형 부가서비스로 가입자의 동의없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부 가입자의 경우 가입자(명의자)와 실제 사용자가 상이한 관계로 사용자가 가입한적이 없다는 고객문의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확인, 변경 및 해지는 고객센터를 (1644-7000번 연결)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가입자(명의자)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미성년인 자녀분들의 보호자의 동의 없이 해지함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서비스 변경은 가입자(명의자) 본인만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게시판에 해지신청 하신것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변경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본 사이트는 서비스 이용중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신고하는곳입니다. 미풍양속을 해치는 욕설이나 홍보용 게시물등은 사전 양해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