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부모안심  로그인  |  회원가입

공지사항

부모안심 공지사항입니다.


※ 부모안심 서비스 가입 후 차단이 되지 않을 경우, 혹은 부모안심 서비스 해지 후 차단이 계속될 경우
1.공유기 종료 2.컴퓨터 종료 3.컴퓨터/공유기 재시작
위와같이 공유기 리셋 후 컴퓨터를 재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6      [공지] 전원공사로 인한 사이트 일시 중단 관리자 2008-03-14
5      [공지] 서비스 일시 중지 관리자 2007-06-07
4      [공지]2월28일 고객웹사이트 일시중지 관리자 2006-02-24
3      성인광고창 악성광고팝업창 치료관련 관리자 2005-11-04
2      서비스 해지, 변경 및 확인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관리자 2005-11-04
1      파워콤 클린웹 서비스가 오픈하였습니다. 관리자 2005-11-04
<<  < 1  > >>